아름다운 세상에 태어나신 걸
생일을 맞이하여
더욱더
행복과 기쁨과 사랑이 넘치는
최고의 기억에 남는
멋진 날이 되길 바랍니다.
생일 맞으심을
축하~축하~드립니다~~*^^*
비 소 리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나의이야기 > 좋 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당신이 참 좋습니다 (0) | 2015.03.26 |
|---|---|
| 글이좋고 꽃도좋아 (0) | 2015.03.25 |
| 그대와 함께 하고 싶은 봄 (0) | 2015.03.25 |
| 행복을 주는 인연 (0) | 2015.03.25 |
| 살면서 가장 가슴이 따뜻한 사람 (0) | 2015.0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