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이야기/좋 은 글

밤이 오면 당신을 더 그리워 합니다

s비소리 2016. 12. 4. 14:52

외로워 하던 달들도
조용하고

세상이 온통
말이 없어

혼자서 쓸쓸 하다고
하지 못하니

밤이 오면 당신을
더 그리워 합니다.

슬퍼하지 않던 별들도
흐느끼고

세상이 온통
울고 있는듯 하고

내 마음도 덩달아
울적해 지니

밤이 오면 당신을 더
그리워 합니다.

온 하늘을 떠돌던 구름도
가만 있고

세상은 온통 자기 자리에
있는데..

나만 홀로 슬픔의 강가를
해맨듯 하여

밤이 오면 당신을 더
그리워 합니다.

혼자 날으던 철새도
짝을 찿아 가고

세상은 온통 정겨워
보이는데

나만 홀로 고독을
맛보고 있으니

밤이 오면 당신을 더

그리워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