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이야기/좋 은 글

사랑아 내 곁에 같이 있어주렴

s비소리 2017. 1. 15. 08:31

 

사랑아 내 곁에 같이 있어주렴

미움아 넌 절대 안돼
빈 방이 있어도 너에게 줄 수 없어


용서야 나는 너를 사랑해
너에게는 방 공짜야
제일 큰방은 네가 가지렴

배려야 난 네가 필요해
너는 항상 나와 같이 한 방에서 자고
내 마음에 있어줘


사랑아 네가 할일이 참 많아
이제부터 사랑이가 씨를 잘 뿌려야 해



용서야 너는 물도 주고 거름도 주고
사랑이가 뿌린 씨를 잘 키워보렴


배려야 마음에 문은 네가 지켜라
질투 미움 시기 욕심이 오거든
얼른 잡아 골방에 가두고 혼내주어라



이제 너희들은 나와 한집의 주인이야
행복하게 즐겁게 한집에 동거하자

현대판 방랑시인 작은거인 이철희

많은 세월 흘러간것

너는 알고 있으면서도

말이 없었던것은

사랑과 행복이 있는곳에

힘들고 어려움에

아픈삶들이 함께 있어

지나온 아름다운 그리움보다

미움세월이 서려 있었기에

선율같은 음악속에

행복한 날들이 눈앞에 아른거려도

말이 없었지

이제 가는 석양 노울이

지기 싫어 안스렀게 빛을 잃어가며

서편 넘어로 살며시 잠기며

그 아픈 고달픈 삶을 함께 친구 삼아

동행 할테니 이 친구야

이제는 환한 미소 머금고 하얀 "이" 를

보이는 큰 웃음으로

모든 이 들에게 행복서린 사랑만을 가지고

멋진 삶을 살게나 ..... 하, 하, 하

이, 이 그웃한

"사랑 차" 를 드릴려고

한세상 함께 살아가는

여정 카페

글벗님들을

기다린지 한참 되였는데

글벗님들은 언제 도착할려나 ? .....

정성이 담긴 행복한 "사랑 차" 가

식기전 에는 도착이 되야 할텐데 허, 허,

해지기 전엔 오시겠지

~ 비 소 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