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이야기/좋 은 글

차를 마셔요, 우리..

s비소리 2017. 1. 17. 22:53









차를 마셔요, 우리..


오래 사랑하는 법을 배우고 싶거든
차를 마셔요, 우리...

찻잔을 사이에 두고
우리 마음에 끓어오르는
담백한 물빛 이야기를
큰소리로 고백하지 않아도
익어서 더욱
향기로운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함께 차를 마셔요...

오래 기뻐하는 법을 배우고 싶거든
차를 마셔요,우리...

마음의 창을 활짝 열고
산을 닮은 어진 눈빛과
바다를 닮은 푸른 지혜로
치우침 없는 중용을 익히면서

이해인『 작은기도』중에서..









'.....나의이야기 > 좋 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인 한잔   (0) 2017.01.18
이유없이 좋은날  (0) 2017.01.18
왕이 일깨워준 교훈   (0) 2017.01.17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보석  (0) 2017.01.17
이렇게 기분 좋은 날  (0) 2017.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