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살 수 없는 세상
함께 어울리며 살아요.
인연이란 이런거래요.
씨앗은 흙을 만나야 싹이 트고,
고기는 물을 만나야 숨을 쉬고,
사람은 사람다운
사람을 만나야 행복하고,
맹수들은 산이 깊어야
하고,
지렁이는 흙이 있어야
살고,
또한
나무는 썩은 흙이 있어야
뿌리를 깊이 내릴 수 있고,
이렇듯 만남이
인연의 끈이 됩니다.
우리 서로 서로 기대어
도움주며 살아요.
니것 내것 따지지 말고
받는 즐거움은 주는 이가
있어야 하니 먼저 줘 보래요.
받을 사람은 받고,
주는 사람은 주는 것이
인생이지요.
주고 받을 이가 옆에
있음이 행복이고요.
아무리
좋은 말도 3일이요,
나쁜 말도
3일이려니...
3초만
생각해 봐도
좋은 건지 나쁜 건지
사람은 다 안답니다.
우리 서로 3초만
더 생각해 보면
사람이 그리워지고
사랑하게 되겠지요.
나이가 들어감에
사람이 더
그리워지고
사람이 최고 재산인듯
싶습니다.
좋은 글
비 소 리
살아오면서 느끼는 인생사
|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
'.....나의이야기 > 좋 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삶과 사랑은 서로 이해하는 것 (0) | 2015.03.24 |
|---|---|
| 각각이 가지고 있는 마음 (0) | 2015.03.23 |
| 미안해요 당신 사랑해서 (0) | 2015.03.22 |
| 친구를 위하여 (0) | 2015.03.22 |
| 당신에게만 주고 싶은 사랑 (0) | 2015.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