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과
사랑은 서로 이해하는 것..★
아무도 삶을
다 알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삶을 이해 할 수는 있습니다.
우리가 바라며
성숙해 가는 것은
서로의 삶을 알아가는 것이 아니라
서로의 삶을 이해해 가는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삶을 이해하는
사람만이
글을
쓸 수 있고
좋은 물건을 만들
수 있으며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삶을 이해하는 사람은..
인간의 연약함을 알기에
누군가의 잘못을
진심으로 용서할 수 있습니다.
인생의 아픔을 알기에
누군가의 아픔을
진심으로 슬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에 대한 희망을 끝까지
버리지 않습니다.
사랑도 그렇습니다.
사랑이란,
서로를 아는 것이 아니라
서로가 이해하는 것입니다
서로가 이해하는 것입니다
- 정용철, '초록이야기' 중에서-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
비 소 리
'.....나의이야기 > 좋 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행복을 주는 인연 (0) | 2015.03.25 |
|---|---|
| 살면서 가장 가슴이 따뜻한 사람 (0) | 2015.03.24 |
| 각각이 가지고 있는 마음 (0) | 2015.03.23 |
| 혼자 살 수 없는 세상 (0) | 2015.03.23 |
| 미안해요 당신 사랑해서 (0) | 2015.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