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란..
![]()
행복을 바라보며 사는
나무와 같습니다
인생이란
행복을 바라보며 사는
나무와 같습니다
또한 행복이란
아름다운 꽃과 같습니다
그 꽃을 찾아 방황하는 삶은
너무도 고달프고 힘겹기만 합니다
인생의 시간 속을
한 없이 욕망을 찾아
헤매고 있는 것은 아닌지..
그런 마음은 수양이 부족해서
그런 것인지도 모릅니다
사람의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사소한 것이라도
남을 배려하는 마음..
길가에 떨어진 낙엽 한 장에
마음 아파하는
마음 속에 있는 것입니다
크고 위대한 것을 추구하며
가장 화려한 삶을 꿈꾸는 사람에겐
아름다운 행복은 찾아오지 않습니다
작은 것..
느린 것..
깨끗하고 순수한 것을
마음의 눈으로 볼수 있을 때
행복은 찾아옵니다
오직 하나 뿐인
소중한 사람에게 주고싶은 책 중에서
비 소 리
|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r2tcrEse-kw&feature=player_detailpage) ↑ "유튜브에서 다시보세요" |
(음악 : 거위의 꿈 .. 인순이)
'.....나의이야기 > 좋 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참 아름다운 사람 (0) | 2015.04.01 |
|---|---|
| 내 4월의 향기를 (0) | 2015.04.01 |
| 숫자가 알려주는 삶의 지혜 (0) | 2015.03.30 |
| 생각 할수록 좋아지는 사람 (0) | 2015.03.30 |
| 사람의 향기가 나는 시간 (0) | 2015.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