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이야기/좋 은 글

인생이란.. 행복을 바라보며 사는 나무와 같습니다

s비소리 2015. 3. 31. 08:29

 

인생이란..

행복을 바라보며 사는

나무와 같습니다

인생이란

행복을 바라보며 사는

나무와 같습니다

또한 행복이란

아름다운 꽃과 같습니다

그 꽃을 찾아 방황하는 삶은

너무도 고달프고 힘겹기만 합니다

인생의 시간 속을

한 없이 욕망을 찾아

헤매고 있는 것은 아닌지..

그런 마음은 수양이 부족해서

그런 것인지도 모릅니다

사람의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사소한 것이라도

남을 배려하는 마음..

길가에 떨어진 낙엽 한 장에

마음 아파하는

마음 속에 있는 것입니다

크고 위대한 것을 추구하며

가장 화려한 삶을 꿈꾸는 사람에겐

아름다운 행복은 찾아오지 않습니다

작은 것..

느린 것..

깨끗하고 순수한 것을

마음의 눈으로 볼수 있을 때

행복은 찾아옵니다

오직 하나 뿐인

소중한 사람에게 주고싶은 책 중에서

 

 

 

비    소    리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r2tcrEse-kw&feature=player_detailpage)

"유튜브에서 다시보세요"

 

(음악 : 거위의 꿈 .. 인순이)

'.....나의이야기 > 좋 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 아름다운 사람  (0) 2015.04.01
내 4월의 향기를   (0) 2015.04.01
숫자가 알려주는 삶의 지혜  (0) 2015.03.30
생각 할수록 좋아지는 사람  (0) 2015.03.30
사람의 향기가 나는 시간   (0) 2015.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