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이야기/좋 은 글

내 4월의 향기를

s비소리 2015. 4. 1. 00:27

 

 

 

내 4월의 향기를 / 윤보영

 

 

 

내 4월은

 

향기가 났으면 좋겠습니다.

 

 

 

 

 

 

 

 

3월에 피었던 꽃향기와

 

4월에 피게 될 꽃향기

 

고스란히 내 안으로 스며들어

 

눈빛까지 향기가 났으면 좋겠습니다.

 

 

 

 

 

 

 

향기를 나누며

 

향기를 즐기며

 

아름다운 4월로 만들고

 

싱그러운 5월을 맞을 수 있게

 

마음을 열어 두어야겠어요.

 

 

 

 

 

 

 

 

4월에는

 

한달 내내 향기속의 나처럼

 

당신에게도

 

향기가 났으면 더 좋겠습니다.

 

 

 

 

 

 

 

 

마주보며

 

웃을 수 있게

 

그 웃음이 내 행복이 될 수 있기에...

 

 

 

 

 

 

 

4월의 시작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3월 한달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아름다운 꽃들이 피고

희망을 안고 시작하는 4월의 첫날

 가정에 가족의 건강과

행복,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

 

비    소    리

 

 

 

 

Words / F.R. Dav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