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이야기/좋 은 글

한 순간을 만났어도

s비소리 2015. 4. 6. 08:53

 

 

 


한 순간을 만났어도

한 순간을 만났어도
잊지 못하고 살아 가는
사람이 있고
매 순간을 만났어도
이제는 잊고 지내는
사람이 있다.


내가 필요할 때
날 찾는 사람도 있고
내가 필요할 땐
곁에 없는 사람도 있다.


내가 좋은 날
함께 했던 사람도 있고
내가 힘들 때
나를 떠난 사람도 있다.


늘 함께 할 때
무언가 즐겁지 않은
사람도 있고
짧은 문자나 쪽지에도
얼굴에 미소가 지어지는
사람이 있다.


그 이름을 생각하면
피하고 싶은 사람도 있고
그 사람의 이름만 들어도
못내 아쉬워 눈물 짓게 하는
사람도 있다.


서로에게 있어
가장 소중한 사람은
지금 내 곁을 지켜 주는
사람이란 것을
가끔은 잊을 때가 있다...

사랑할 때 알아야 할 것들 중


 

 


 

비    소    리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나의이야기 > 좋 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의 얼굴   (0) 2015.04.07
사랑하는 당신을 위해  (0) 2015.04.06
"사랑하는 사람과 이렇게 살고 싶다!"  (0) 2015.04.03
4월의 시  (0) 2015.04.02
참 아름다운 사람  (0) 2015.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