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 열차♧
우리는 지금........
프랑스의
떼제배......
일본의
신칸센........
대힐민국의
KTX 보다.......
수십배나 더빠른
초고속
세월열차를 타고
인생여행을 하고있다
이
고속열차는
인생의
봄역을 출발하여
여름....... 가을역을
경유하여
종착역인........
인생의
겨울역을 향하여
숨가쁘게 달리고 있다
봄꽃 향기에
취해
청춘이
가는줄 몰랐고
열대야와
밤낮 가리지 않고
고래고래
악을쓰는 매미울음에
불면의 여름밤을
지새다 보니
어느새
하늘거리는
코스모스 꽃잎에
눈길머물
겨를도 없이.........
낙엽이란 갈색
가을앞에 앉아
중년의
희끗해진 머리에
검은 색칠을
하고
눈가에 늘어진
질주름을
손가락 다리미로
지우려 애쓴다
세월열차가
탈선이라도 하여
잠시만이라도
멈추었으면 좋으련만
우리네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오늘도 무심한
세월 열차는
인생의
겨울 종착역을 향해
전 속력으로
달려간다
비 소 리
'.....나의이야기 > 좋 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설렘이 있는 행복한 하루 속 (0) | 2016.12.02 |
|---|---|
| 마음이 따뜻해지는 글 (0) | 2016.12.02 |
| 이런게 인연이지 싶습니다.. (0) | 2016.12.02 |
| 놓고 싶지 않은 아름다운 손 (0) | 2016.12.02 |
| 인생의 벗에게 띄우는 편지 (0) | 2016.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