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이야기/좋 은 글

언덕에 올라 서서 별을 봅니다

s비소리 2015. 3. 26. 07:47

 

언덕에 올라 서서 별을 봅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잠시 우울한 마음에
가만히 손 내밀어 만져보면..


따스한 온기가 가슴으로 전해옴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안부가 궁금하거나
아프지는 않는지
마음으로 걱정 해주고..



지나는 바람 편에
소식 하나 전해줄 수 있는
아름다운 만남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세월이 흐르고
주름잡힌 살갗이
조금은 우리를

슬프게 하더라도..

 

 

 



지난 날 함께 했던
그리움의 시간들이
참으로 아름다웠다고
이야기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잊고 싶거나
잊혀지는 기억이 아니라
가끔은 보고 싶어지는..

 

 

 



작은 욕심으로도
미소 지을 수 있는..


그렇게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는
그대와 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김경훈

그렇게 아름다운 기억으로 중에서..

  행복하세요!"

 

 

비   소   리

 

내 소중한 인연은 그대입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음악 :당신이 그리워질 때..김승기,이미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