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덕에 올라 서서 별을 봅니다.
잠시
우울한 마음에
가만히
손 내밀어 만져보면..
따스한
온기가 가슴으로 전해옴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안부가
궁금하거나
아프지는
않는지
마음으로
걱정 해주고..
지나는
바람 편에
소식
하나 전해줄 수 있는
아름다운
만남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세월이
흐르고
주름잡힌
살갗이
조금은
우리를
슬프게 하더라도..
지난
날 함께 했던
그리움의
시간들이
참으로
아름다웠다고
이야기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잊고
싶거나
잊혀지는
기억이 아니라
가끔은
보고 싶어지는..
작은
욕심으로도
미소
지을 수 있는..
그렇게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는
그대와
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김경훈
그렇게 아름다운 기억으로 중에서..
행복하세요!"
비 소 리
|
(음악
:당신이 그리워질 때..김승기,이미키 )
'.....나의이야기 > 좋 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행복 파트너가 되고 싶습니다 (0) | 2015.03.27 |
|---|---|
| "저.. 혹시, 맡겨둔 커피 한 잔 있나요?" (0) | 2015.03.26 |
| 당신이 참 좋습니다 (0) | 2015.03.26 |
| 글이좋고 꽃도좋아 (0) | 2015.03.25 |
| 당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0) | 2015.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