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이야기/좋 은 글

"가슴으로 하는 사랑"

s비소리 2016. 12. 4. 15:25


"가슴으로 하는 사랑"



사랑해서 기분 좋은 사람


나보다 더

나를 사랑하는 당신이

나는 참 좋습니다


나 자신보다 더

믿을 수 있는 당신이 있기에

나는 참 행복합니다


내가 서럽도록 외로울 때

내가 가슴 저미도록 괴로울 때

그대는 늘 내 곁에서

한송이 꽃으로 피었습니다

깊은 산 맑은 물로 흘렀습니다


늘 향기로움으로 다가오고

늘 비어 있는 나의 공간을

그리움으로 가득 채워주는

당신은 나에게 없어서는 안 될

아주 특별한 사람


당신은 사랑해서 기분 좋은

향기로운 사람입니다


- 좋은 글에서 -



세상엔 내 마음대로 절대 할 수 없는 일이 있습니다

혈액형, 생일,부모를 선택하는 것

어떻게 해도 내 뜻대로 되지 않는것이 있습니다

날씨, 자식, 상대의 마음,,,


내 마음대로 할 수 없는 것과

뜻대로 되지 않는것에 마음을 둔다면

너무힘 빠질 것 같아요


내가 할 수 있는 일에

마음을 담아 보도록 해요


부메랑처럼 돌아오지 않는다고 해도

내가 해서 좋은일..

나이기에 할 수 있는일,,,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다 하는 것,,

그것만은 내 마음이잖아요


내가 할 수 있는 사랑,,

마음을 다하며 살아요


 
  
  

비 소 리

 

'.....나의이야기 > 좋 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의 빛과 어둠이 녹아든 나이.   (0) 2016.12.24
12월의 독백  (0) 2016.12.19
♧세월 열차♧  (0) 2016.12.04
이런게 인연이지 싶습니다..  (0) 2016.12.04
인생 만남을 좋은 관계로  (0) 2016.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