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이야기/좋 은 글

♥ 마음에서 마음으로 가는 길 ♥

s비소리 2015. 4. 11. 19:08

 

 

마음에서 마음으로 가는 길 ♥

행복은 근사한 말이 아닙니다.

 

행복은 마음속 깊은 데 숨어 있는

 

진실이며 행동하는 양심 입니다.

 

 

 

 

 

행복은 남에게 나눠 줌으로써

 

비워지는 것이 아니라 없는

 

것을 나눔으로써 채워지는

 

신비로운 것입니다.

 

베푸는 만큼 행복의 양도

 

그만큼 많아 집니다.

 

 

 

행복은 또 스스로 만족하는

 

데에 있습니다.

 

남보다 나은 점에서

 

행복을 구한다면

 

영원히 행복하지

 

못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누구든지

 

한두 지 나은 점은 있지만

 

열 가지 전부가

 

남보다 뛰어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행복이란

 

남과 비교해서

 

찾을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게

 

중요합니다

 

 

비소리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나의이야기 > 좋 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홀한 꽃들의 유혹  (0) 2015.04.12
앞만 보고 가는 거야. 잊지마.  (0) 2015.04.12
삶에 지친 참새 이야기  (0) 2015.04.08
삶은 나에게 일러주었네   (0) 2015.04.08
행복의 얼굴   (0) 2015.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