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에서
마음으로 가는 길 ♥
행복은 근사한 말이 아닙니다.
행복은 마음속 깊은 데 숨어 있는
진실이며 행동하는 양심 입니다.
행복은 남에게 나눠 줌으로써
비워지는 것이 아니라 없는
것을 나눔으로써 채워지는
신비로운 것입니다.
베푸는 만큼 행복의 양도
그만큼 많아 집니다.

행복은 또 스스로 만족하는
데에 있습니다.
남보다 나은 점에서
행복을 구한다면
영원히 행복하지
못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누구든지
한두 가지 나은 점은 있지만
열 가지 전부가
남보다 뛰어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행복이란
남과 비교해서
찾을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게
중요합니다
비소리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나의이야기 > 좋 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황홀한 꽃들의 유혹 (0) | 2015.04.12 |
|---|---|
| 앞만 보고 가는 거야. 잊지마. (0) | 2015.04.12 |
| 삶에 지친 참새 이야기 (0) | 2015.04.08 |
| 삶은 나에게 일러주었네 (0) | 2015.04.08 |
| 행복의 얼굴 (0) | 2015.0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