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이야기/좋 은 글

널 사랑 하나까

s비소리 2015. 4. 12. 19:19

 

 

널 사랑 하나까 / 정 소이 사랑하니까 네가 원하는 것은 다 해주고 싶었고 사랑하나까 내 행복보다 너의 행복을 지켜주고 싶었고 사랑하니까 내 슬픔보다 너의 슬픔이 더 싫었고 사랑하나까 네 앞에서는 무조건 예쁘게 보이고 싶었고 사랑하니까 나 자신을 송두리째 잃어버려도 행복했고 사랑하니까 내 옆에만 두고 싶었다 널 사랑하니까...

 

 

'.....나의이야기 > 좋 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하는 마음   (0) 2015.04.17
봄 날이 그리운 것은  (0) 2015.04.17
당신과 나만이 아는  (0) 2015.04.12
황홀한 꽃들의 유혹  (0) 2015.04.12
앞만 보고 가는 거야. 잊지마.  (0) 2015.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