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하는 마음 ..
하나..
좋아하는 마음은
차겁고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같지만..
사랑하는 마음은
은은한
향수같은 거래요
두울..
좋아하는 사이는
아름답게 이야기를 나누지만..
사랑하는 사이는 아무 말도
못하는 거래요
세엣..
좋아하는 마음의 표현은
사탕을 선물하는 즐거움이고..
사랑하는 마음의 표현은
붉은 장미 한 다발을
들고 기다리는 마음이래요
네엣..
좋아하는 마음은
한낮 뜨거운 태양이라면..
사랑하는 마음은
밤새도록 쌓이는 흰 눈이래요
다섯..
좋아하는 마음이
빨간색이라면..
사랑하는 마음은
새파란 색이래요
여섯..
좋아하는 마음이
프림섞인 커피라면..
사랑하는 마음은
아무 것도 섞지 않은
블랙 커피래요
일곱..
좋아하는 것은
손수건을 적시며
이별하는 것이고..
사랑하는 것은
뒤돌아 눈물만 짓는 거래요
여덟..
좋아하는 사람의 편지에는
사랑한다는 말 뿐이고..
사랑하는 사람의 편지엔
한숨뿐 이래요
아홉..
좋아하는 마음은
관속에 누우면
끝나버리고..
사랑하는 마음은
지옥까지도
품고가는 거래요
여얼..
좋아하는 마음의 시작은
귀로부터 시작되고..
사랑하는 마음의 시작은
눈으로부터 시작되는 거래요
좋은글
"사랑합니다!
비 소 리
(음악 : 내 가슴에 사는 사람..이수)
|
당신이 좋은 이유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
'.....나의이야기 > 좋 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친구야..하늘을 보며 이름을 부르자구나!" (0) | 2015.05.06 |
|---|---|
| 이 글을 읽는 그대에게 (0) | 2015.04.30 |
| 봄 날이 그리운 것은 (0) | 2015.04.17 |
| 널 사랑 하나까 (0) | 2015.04.12 |
| 당신과 나만이 아는 (0) | 2015.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