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을 당신에게...♣
당신께만
드리고 싶어요
꽃반지
만들다가
찾은
내
손안
작은 네잎 크로버...♣
햇살에
시들기
전에
시집
안에 넣어 주세요...
당신의 삶에도
언젠가
행운이
올거여요...
힘내세요!!
내
당신을 향한 마음도
기쁨이
되어 찾아 갈거여요...

자리에
눕고 싶을땐
일어나
하늘을 보아요
푸른
희망에
빛의 물결이 일거여요...
우리
초록의
잎새처럼
싱싱한
꿈을 꾸어요...
살다가
삶에 지칠 때
네잎
크로버 보노라면
하루가
즐거워 질거여요...
내게
행운이
온다면
그건
당신께 드리겠어요...
사월과 오월...장미 노래듣기 ↓↓↓
'.....나의이야기 > 좋 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람을 만나고 싶습니다 (0) | 2015.05.13 |
|---|---|
| 두고두고 볼수록 좋은글 (0) | 2015.05.13 |
| " 엄마.." (0) | 2015.05.08 |
| 나는 작은 의자이고 싶습니다 (0) | 2015.05.06 |
| 사랑이 있어 행복해요 (0) | 2015.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