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있어 행복해요..
마음을 맑게
해주고..
소녀같은 감성을 일깨워주는
시가 있어 흐뭇해요
눈을 기쁘게 해주고..
얼굴에 환한 미소를 짓게 하는
꽃이 있어 참
좋아요
귀를 즐겁게 해주고..
가슴에 잔잔한 물결을 일게하는
음악이 있어
감사해요
고향 들녁처럼 편안하고
장작불처럼 포근한..
우정이 있어 고마워요
꽃향처럼 향기롭고
과일처럼 감미로운..
사랑이 있어 행복해요
-은향 배혜경-
"오월의 첫째 월요일입니다!
연휴 즐거우셨나요?
많은 행사가 이어져 있지만
나를 사랑하고
부모님께 감사하고
양보를 아끼지 않는
행복한 한 주 되세요
어린이날엔 아이의 마음이 되고
어버인날엔 사랑의 마음이 됩시다
싱그런 오월의 향연이
폭죽처럼 신나게 열릴거에요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의 시간 되세요
사랑합니다..
비 소 리
(음악 : 선물..윤 후)
'.....나의이야기 > 좋 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 엄마.." (0) | 2015.05.08 |
|---|---|
| 나는 작은 의자이고 싶습니다 (0) | 2015.05.06 |
| "친구야..하늘을 보며 이름을 부르자구나!" (0) | 2015.05.06 |
| 이 글을 읽는 그대에게 (0) | 2015.04.30 |
| 사랑하는 마음 (0) | 2015.0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