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이야기/좋 은 글

사랑이 있어 행복해요

s비소리 2015. 5. 6. 20:48

 

..사랑이 있어 행복해요..

 



마음을 맑게 해주고..


소녀같은 감성을 일깨워주는
시가 있어 흐뭇해요

 

 




눈을 기쁘게 해주고..


얼굴에 환한 미소를 짓게 하는
꽃이 있어 참 좋아요


귀를 즐겁게 해주고..


가슴에 잔잔한 물결을 일게하는
음악이 있어 감사해요



고향 들녁처럼 편안하고
장작불처럼 포근한..


우정이 있어 고마워요



꽃향처럼 향기롭고
과일처럼 감미로운..


사랑이 있어 행복해요

 

 

 




-은향 배혜경-


"오월의 첫째 월요일입니다!

연휴 즐거우셨나요?

많은 행사가 이어져 있지만

나를 사랑하고

부모님께 감사하고

양보를 아끼지 않는

행복한 한 주 되세요

어린이날엔 아이의 마음이 되고

어버인날엔 사랑의 마음이 됩시다

싱그런 오월의 향연이

폭죽처럼 신나게 열릴거에요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의 시간 되세요

사랑합니다..

비 소 리



(음악 : 선물..윤 후)

 

'.....나의이야기 > 좋 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엄마.."  (0) 2015.05.08
나는 작은 의자이고 싶습니다   (0) 2015.05.06
"친구야..하늘을 보며 이름을 부르자구나!"   (0) 2015.05.06
이 글을 읽는 그대에게   (0) 2015.04.30
사랑하는 마음   (0) 2015.04.17